즐겨찾기에추가 방명록
비밀로 하기
   
1 2 3 4 5 6 7 8 9 10
전체 261개 (현재선택 232개)
No.91 부산남자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제가 노력한 뮤플이나옴 근데 미완ㅋ
2012-06-08 16:40:39
No.90 크립허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감사합니다덕분에내일플래시를만들수도있어욬
2012-06-08 15:33:49
No.85 Elpion S. Prace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스스로 생각하지 않고는 얻는 것에 가치가 없습니다.
2012-06-06 14:22:06
No.84 부산남자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신청친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일단 저는 마크전설 쥴여서 마전~임
자캐 일반스틱맨에다 왼쪽에 m마크

2012-06-04 20:16:03
No.83 블랙멀린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작가방 오랜만에 들려요! 그리고 백수듀얼 4기 오프닝을 완성했어요. 조금 부족해도 님 캐릭터가 나오는만큼 한번 꼭 봐주세요!
2012-06-04 17:02:24
No.82 Elpion S. Prace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줍기 쉽습니다. 그저 상자의 _x,_y의 좌표와 캐릭터의 손 부분의 _x,_y 좌표가 같아지면 되는것이죠. 줍기가 문제가 아니라 그 상자의 중력, 그 상자의 중력을 받쳐줄 땅의 액션이 문제일 겁니다.
올ㅋ

2012-06-03 19:22:02
No.80 크립허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님의닉넴은 MON DAM 라고하겟습니다.
2012-06-02 09:39:54
No.79 나른한 오후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추천했습니다!
2012-05-31 17:55:39
No.78 거미박사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질문놀이 질문받습니다
2012-05-17 17:32:31
No.76 ㅣ업데이트ㅣ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들립니다 ㅎ
2012-05-09 20:02:01
No.75 Daniel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힠 옜날생각난다ㅎ
2012-05-09 20:00:59
No.74 Daniel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들립니당
2012-05-09 20:00:40
No.73 FG화랑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오타
2012-05-06 03:15:58
1 2 3 4 5 6 7 8 9 10
작품관리
이닉관리
배너관리
차단관리
로그인후 사용해주세요.
ㅁㅊ 개쩜
플래시 세대는 이젠 추억으로 남게됐죠..
애옹이 이쁘네욤
그림 너무 멋져요 \''ㅂ&#…
밤하늘에 떨어지는 별이 참 아름답네요
귀여운 다이루크상!
잘 봤습니다
예쁘다. 근데 달과 지구가 보이네요. 뭐지 …
쏘머치큐티해요!!!!!
쥬아용
멋지네요
오우오우 대박이군
오랜만에 오자마자 화랑님 그림이 보이네욯ㅎ
이 그림을 두글자로 나타내면 완.벽.
[http://www.zuzunza.com/em…
분위기 짱이에요ㅠ
어두운 분위기랑 명암 채고예요
감동
반무테 고수님..
조아연
지난 번에 올렸던 그림과는 대조되는 느낌이네요.…
우산!
[http://www.zuzunza.com/em…
킹멸의 갓날...!
동전 던지기 고인물
우와 이런캐릭이 있었구나
귀멸의 칼날!!!
와...네즈코랑 탄지로 개 존멋입니다ㅎㄷㄷ 사…
허어ㅓㅓㅠㅠ 탄지로 네즈코오 ㅜㅠㅠㅠㅠㅠㅠㅠㅠ귀…
^^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