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에추가 방명록
비밀로 하기
   
1 2 3 4 5 6 7 8 9 10
전체 3,005개 (현재선택 2,624개)
No.2624 아웅아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내계정은....아직까지 돌아오지 못하고 이따!!
2020-11-21 10:40:46
No.2623 코아상(얼음)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후하후하 오랜만에 하루 보러 왔습니다! 하루는 여전히 귀엽네요!
2020-08-14 10:29:09
No.2622 아웅아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내 계정아...왜 활동하질 못하니...ㅠㅠ
2020-08-01 10:38:29
No.2621 아웅아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그래서 70화 언제 나온다구요?
아..언젠가는 나온다구요?
얼마나 진행되었는데요?
네....? 아직 6컷 밑그림밖에 안그렸다구요?
총 몇컷이길래....
네에?! 70컷이요??


그렇군요...
70화...일단 기다리지 마세요 여러분
저 쉬고 있는거라
어느날 갑자기 뿅하고 나타나는게 70화입니다ㅋㅋ

2020-07-19 12:00:49
No.2620 아웅아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여러분,주닷 안 떠납니다.
안 떠난다구요.

너무 정들어서 떠나기 힘듭니다.
그냥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.

2020-07-12 12:05:26
No.2619 라몽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오늘도 왔습니다~~
2020-07-11 19:43:53
No.2618 라몽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계정복구를 기원하며...들릴게요..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
2020-07-08 10:28:35
No.2617 아웅아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하...여러분,
장문 하나 남기겠습니다.
저 진짜로 이 계정에 다 쏟아붓고 살았거든요?

아무래도 지켜보긴 해야겠지만,
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주닷 떠나겠습니다.
제 부계들도 다 삭제 할거구요.

솔직히 한순간에 제 모든 것을 잃어버렸는데,
절망감과 소실감이 어마무시하게 큽니다.
비번을 찾는 날까지...
잠수 타겠습니다.

하루계정으로는 답변을 할 수 없으니,
나군계정으로 와서 말해주세요.

답변은 하겠사오나 활동은 충격이 너무 커서 못하겠습니다...
궁금한 거,하고 싶은 말 등등
얘기하고 싶을 때 와주세요.

근데 도배러는 안받습니다^^

2020-07-06 11:05:17
No.2616 미룽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오랜만
2020-07-05 20:38:31
No.2615 갈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들렀다갑니다
2020-06-30 23:12:41
LaV. 하루 : 네넨^^ 2020-07-01 06:50:15
No.2614 LaV. 하루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주닷(실질적)생활한지 어언 5년...
많은게 변했네여
계정이 없었던 2013년 쯤엔 번성기였는데,
흠...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
7년 만에 이렇게도 변하는군요

2020-06-30 12:46:50
LaV. 하루 : 좋은 추억이 많습니다~주닷에는요ㅎ 2020-06-30 12:48:01
LaV. 하루 : 앗 이렇게 적으니 뭔가 떠나는거 같은데,
저 떠나는거 아녜요?! 오해 ㄴㄴ하시길^^;;
2020-06-30 12:48:38
No.2613 김오엔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안녕하세요. 롤모델님
  ∧,,∧
 (,,・∀・)
~(_u,uノ

2020-06-29 09:50:10
LaV. 하루 : 어머나,제가 롤모델이라녀
부끄럽습니다ㅋㅋ
반가워요^^
2020-06-30 09:55:50
No.2612 Jenelf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반갑습니다!
2020-06-29 01:41:02
LaV. 하루 : 네 반가워요!^^ 2020-06-29 08:18:24
No.2611 그린라이트 파이(PI)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들려요
2020-06-26 14:41:01
LaV. 하루 : 넵^^ 2020-06-26 19:31:34
No.2610 LaV. 하루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님들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세요?
2020-06-25 19:43:36
LaV. 하루 : 6ㆍ25전쟁 발발일로부터 70주년입니다.. 2020-06-25 19:44:08
No.2609 ZOMBIE HUNTER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들려용
2020-06-21 20:27:29
LaV. 하루 : 네넨^^ 2020-06-22 06:41:33
No.2608 라몽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고생이 많으시네요8-8
저희동네도 계속해서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데 애들을
별로 신경 안 쓰고 막 노래방같은 곳 놀러다니더라구요;;,,
기숙사는 정말 사람 살 곳이 못 되는 것 같네요:<<
코로나 조심하시고, 힘든 일 없이 좋은 일들만 생기셨으면 좋겠네영

2020-06-21 20:00:44
LaV. 하루 : 흑흑 감사합니다ㅜㅜ
라몽님도 행복하셔요! 제가 주문 걸었으니 행복해질거예여
2020-06-22 06:41:20
No.2607 .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ㄱ기숙사생활.. 힘들죠..
저희 형도 고1이신데 기숙사 있는 학교 가셔갖구..
그냥 하루님이 건강하게만 계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.,,

2020-06-21 15:57:55
LaV. 하루 : 그렇군요...위로말씀 정말 감사히 받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..!!!
2020-06-21 17:06:45
No.2606 LaV. 하루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아 이번주 주말에도 일은 하지 못하고
기숙사 간다....
하 기숙사에 컴터만 갖고 갈 수 있었어도...
와이파이도 안 돼,벌레 많아,피부 예민해서 두드러기 나고,
쓰바 사람 살 곳이 안 돼.
그 좁은 방이 2인 쓰는곳이라니...
1인으로 나누면 고시원 수듄;;
10시 점호 있어서 그 전까지 잠도 못자고,
매일 피곤해 씁하 진짜 울고 싶다 그냥 통학이 나을지도...
하씨 개 빡치네

2020-06-21 13:01:32
LaV. 하루 : 기숙사 내에서 애들 마스크 벗고 다님
아 이러면 확진자나올 때 다 걸린다니까?
근데 그렇다고 나 혼자 마스크 끼고 다니기도 뭐함...
좆같네
2020-06-21 13:03:33
No.2605 라몽이
댓글 | 신고 | 삭제 | 비밀로 
Cutey sacry, 독특하고 이쁜 그림이죠!
캐릭터나 분위기는 귀엽고 아기자기하지만, 정작 그 그림은
콥스파티에 맞먹을 정도로 심한 장기자랑을 한다거나..수위가
높다거나..라고 해야할까요ㅋㅋ
Smile HD나 핑카미나, HTF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
볼 수 있겠네요ㅎ

2020-06-15 09:07:53
LaV. 하루 : 네,그렇죠!
약간 그런 갭의 세계는 정말이지 흥미로운것 같아요ㅎㅎ
2020-06-15 13:11:25
1 2 3 4 5 6 7 8 9 10
작품관리
이닉관리
배너관리
차단관리
로그인후 사용해주세요.
더 이상 늦어지는 것도 좋지 않다 생각하여 색…
엘대님 작품들 정주행하면서 몇번 본 아이네요ㅎㅎ…
키위새 친구들 너무 귀엽네용ㅎㅎ 하일이는 여러…
어릴 적의 나는 대체 뭔 생각으로 저런걸 그린걸…
여러분...!! 이거 부서져서 오래전에 포기했…
사실 동백이 델타가 아닌 하프문으로 밝혀짐;; …
최곱니다
타락이랑 하일이 넘 귀여어... 아 얘네 애니…
고어 ㅗㅜㅑㅗㅜㅑ 좋앙
오오옹!!
정물화 어렵쥬... 미완성인데 이정도면 엄청 …
잘 봤습니다
괜찮아 보이는데... 혹시 학교 숙젠가요?
난 분명 사과를 그리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수박이…
ㅁ무섭기도 하지만 하루님 그림은 쩌네요 :()
인형이라지만 이렇게 보니 사람같기도 하네요ㅎ …
왜 일러란에는 장르에 고어가 없는걸까ㅠ
멛니스와의 관계도가 이렇군요ㅎ 크무를 무서워 …
엄머ㅓ.. 그림 미쵸요
쿠라야미 아이가 그리고 싶었단게 학계의 급식. …
데이비드...물고기 되어버리면 보통은 에드워드…
동백이 귀엽네요 ㅋㅋ
진심 심장폭격기다... 아 내 심장... 귀…
애들 너무 귀엽네용ㅎㅎ 예전에도 봤지만 모든걸…
오늘 컨디션이 좋았는지, 밑그림을 그리지 않고…
불행이란 기준을 매길 수 없는 애매한 단어중 하…
누구는 손절할 친구라도 있는데...
흠...사람 사는게 다 그렇죠 뭐, 제 친구들…
ㅋㅋㅋ님들 이거 100화는 갈거 같음여ㅋㅋㅋ …
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. 분량에다 채색에다...…